우리가 향하는 모든 의료서비스의 혁신은 ​당신으로부터 출발합니다.

우리의 중앙은 ​당신입니다.

병원장님 사진.jpg

안녕하십니까?

​중앙대학교 광명병원 원장 이철희 입니다.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을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조직으로 만들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조직원들의 역량이 커져야 하는데, 조직원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서는 모두에게 기회가 주어져야 합니다. 이를 위해 추후에 리더가 바뀌더라도 조직의 시스템은 바뀌지 않을 지속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할 것입니다.

 또한, 조직의 높은 자리에 있는 단 몇 사람의 의견으로 좌지우지되지 않을, 교직원 전체의 의견이 통합되고 반영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해 데이터의 투명성을 높이겠습니다. 이를 통해 어디서, 누구든 필요한 데이터를 받아볼 수 있는 애자일 경영이 가능한 조직으로 만들겠습니다.

 

 한 조사에 의하면, 암 질환을 앓고 있는 86%의 광명시민들이 타지역에서 치료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앞으로는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이 광명을 비롯한 인근 지역 의료 공백을 채울 수 있는 의료기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심장, 뇌와 같이 분초를 다투는 응급질환에 있어서도 바로바로 처치할 수 있는 의료시설을 만들겠습니다. 한걸음 더 나아가, 지역에 있는 1차 병원, 종합병원, 공공의료기관과 협력하여 시민들에게 끊김없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지금껏 많은 분들의 지원과 관심, 교직원들의 열정이 있었기에 무사히 병원 건립을 위해 달려올 수있었습니다. 제가 피부로 느낀 중앙대병원 교직원들의 강점은 친절과 배려였습니다. 환자와 깊은 공감을 하는 의료진들이 있다는 것은 타병원과는 비교할 수 없는 우리 병원만의 자산이자 경쟁력입니다. 이러한 문화를 광명병원에도 고스란히 가져가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는 첨단 의료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병원으로 도약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장 이철희